◉ 교 회 소 식 ◉

 

 

 

 

 

알림

 

 

 

 

 

 

 

 

 

 

 

 

 

교우소식

 

 

 

 

 

환 영 오늘 예배에 참석하신 분들을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오늘 등록하신 분들예배 후 2층/교역자실로 오셔서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새가족부)

제36기/새가족반수료 서순옥, 성기철, 김명주 - 3명, 축하드립니다.

서순옥(제2여/개혁목장) 성기철(제2남/아인목장) 김명주(제2남/미정)

 

교회 등록안내 초청 받아 오신 VIP들께서는 가급적이면 교회 등록을 하시고 신앙생활 하시는 것이 개인의 영적인 삶에 유익합니다. 여러분의 영적 유익을 위해 교회등록을 권합니다.(등록카드는 3층본당 로비에 비치되어 있습니다. 기록하시어 안내위원에게)

맥추감사주일 다음 주일(7/1주일)은 맥추감사주일로 지킵니다.

첫수확에 대한 감사절이며,신약에서는 성도의 첫열매이신 주님의 부활과 성령강림으로 교회가 시작된 오순절입니다. 2012년 한해의 반을 지켜주신 주님의 사랑을 감사하며, 남은 한해를 주님께 의탁하며 감사로 새로운 반년을 시작합시다.(출23:16)

 

전교인 여름수양회 일정 알려 드립니다. 8/12(주일)오후~14(화)오후3시; 2박3일!

장소: 담터수양관(철원) 교회에서 2시간소요. 8/12주일(오후2시)부터 교회 출발 !

주제: "쉼과 은혜", 대상: 중고등,청장년부(초등학생 이하는 부모동반 자녀만 허용)

 

중서울여전도연합회 정기총회가 7/6(금) 오전10:30 살렘교회에서 열립니다.

여전도회는 연합하여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예배, 안내, 특송, 식사준비)

 

 

개척예배 (문장욱목사/이은미사모) 7/7토, 오후4시, 부천/원미구 - 기도부탁 드림.

담임목사동정 합신목회대학원 계절학기/강좌 2주간(6/25~29,7/2~6) 참석합니다.

영육간의 재충전의 기회가 되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우들을 위한 기

* 김송이집사(회복 중/ 목호스 제거작업을 위해) * 김종호집사(눈치료/수술위해)